PR

 

 

강남역 르몽드어학원 베트남어 강사 모집

최고관리자 0 3,461

 


승인 2018.04.13  12:14:48  

베트남어·프랑스어·러시아어·스페인어·독일어 등 강사 모집…5월 수강생 모집​

[뉴스에듀] 제2외국어 전문 강남르몽드어학원이 베트남어 강사를 모집한다.

 

강의 과목은 베트남어를 비롯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독일어, 아랍어, 인도네시아어,태국어, 몽골어, 이탈리아어, 포르투칼어, 원어민 강사 및 한국인 강사 등이다. 특히 원어민 강사의 경우 한국어 전공자 또는 한국언어에 익숙하면 우대한다.

 

베트남 외국어 교육 강사에 지원하려면 강남르몽드어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강사카드'를 내려 받아 이메일 (lemonde79@naver.com)로 접수하거나 잡코리아, 사람인, 알바몬, 알바천국, 훈장마을 등 취업사이트에서 외국어 강사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아울러 강남르몽드어학원의 5월 정규반이 입문반 4월 28일(내달 2일(수), 5월 5일(토) 주말반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르몽어학원은 프랑스어를 비롯해 베트남어, 말레이 인도네시아어, 태국어, 중국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미얀마어, 캄보디아어, 아랍어, 이란어 등 12개 외국어 교육 과목을 서비스 하고 있다. 현재 서울 강남 캠퍼스를 비롯해 서울 종로 캠퍼스, 충남 대전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 저작권자 © 뉴스에듀(newsed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mments

Category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