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독일어 입문반 및 스터디모임 개설

최고관리자 0 3,829

 

​김순복 기자  |  aha080@gmail.com

승인 2018.03.11  17:54:39

 

강남르몽드어학원이 3월 신학기를 맞아 독일어 기초입문반과 주말반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독일어 배우기는 원어민 강사의 레벨테스트를 거쳐 기초완성반, 유학대비 종합반이 오는 4월 2일(월) 주말반은 7일(토)으로 개강한다. 한편, 독일어 기초완성반과 주4일 1개월 집중반, 독일어 왕초보 2개월과정, 독일 유학대비 준비부터 생활회화 종합반 1개월 과정, B1시험대비 집중반이 개설됐다.

 

교포 출신의 독일어 원어민 전문강사는 "Goethe ZD, Telc-ZD, DSH, Test Daf 등 독일어 어학능력 증명에 필요한 공인시험에 대비하는 강좌“라고 설명했다.

 

독일어 배우기는 간단한 생활 독일어와 독일어 발음, 독일어 알파벳, 독일어 인사말, 예쁜 독일어 독일어 필기체와 독일어 자판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시킬 계획이다.

 

강남르몽드어학원은 강남역 스터디센터룸을 오픈하고, 취업준비생 대상의 공간대여와 취업전문가의 인터뷰 면접 특강과 외국어 전문 강사가 회화 등 첨삭교육을 한다는 계획이다. 단체 스터디룸은 빔프로젝터가 설치돼있어 원하는 온라인 영상 학습 또는 조별모임, 비즈니스회의가 가능하다.

 

한편 강남르몽드어학원은 한국교육신문연합회, 아하취업아카데미와 공동으로 르몽드 취업 센터를 개설하고 원어민 강사가 나서 해외취업 블라인드 면접 스킬 컨설팅과 자기소개서, 스피치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강남역에 위치한 르몽드어학원은 지난 2001년 프랑스전문 어학원으로 설립돼 강남캠퍼스를 비롯해, 현재 서울 종로캠퍼스, 대전.세종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독일어 배우기 강좌에 대한 문의는 강남르몽드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 02-554-8279 )로 문의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뉴스에듀(newsedu.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mments

Category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